네, 퍼스트어메리칸권원보험은 한국 최초로 권리보험 인가를 받은 전문 권리보험회사입니다. 본사는 미국 서부 California주 Santa Ana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약 400여개 지점과 2,100여개의 Office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회사입니다. 현재 한국지점은 서울 마포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거래를 하는데 있어 매수인 혹은 임차인 혹은 부동산 담보 대출 등을 취급하는 금융기관에게 발생할 수 있는 사고로 인한 위험으로부터 손실이 발생된 경우 고객을 보호하는 보험상품입니다.

부동산 매매계약을 체결하는 매수인 혹은 부동산 임대차 계약을 체결하는 임차인 혹은 부동산 담보 대출 등을 취급하는 금융기관이 가입하는 보험상품입니다.

퍼스트 주거용 권리보험의 경우는 최대 매매가액, 퍼스트 전월세 권리보험의 경우는 최대 임차보증금(월세금액 제외), 부동산 저당권용 권리보험의 경우는 최대 채권최고액을 최대 한도로 실 손실금액만큼 보상해드립니다.

퍼스트 주거용 권리보험 및 퍼스트 전월세 권리보험의 경우 매매/임대차 계약을 작성하고 잔금 지급일 최소 3일전까지 가입하시면 됩니다.(계약 이후에 청약 문의를 통해 가입가능일자 확인 가능합니다.) 부동산 저당권용 권리보험의 경우는 상담을 통해 안내 가능합니다.

부동산 임대차 계약 후 계약금 및 보증금을 임차인이 임대인에게 직접 지급하지 않고, 믿고 맡길 수 있는 제3자(에스크로사업자)에게 예치하였다가 당사자 간 합의한 특정 조건을 충족하였을 경우 임차인의 요청에 의하여 거래대금을 이전하여, 안전한 부동산 거래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당사자 사이에 부동산 안심거래서비스를 이용하기로 합의하셨다면 신청서(개인정보동의서 포함), 임대차계약서 사본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필수 서류가 접수되고 정보가 입력되면, 신청인 휴대폰으로 입금 계좌정보가 SMS로 발송되며, 신청인께서 계약금 및 수수료를 입금하시면 서비스 접수완료가 됩니다. 신청인께서 계약금 및 수수료 전액을 입금하신 이후, 거래 양 당사자 휴대폰으로 입금 완료 SMS 발송됩니다. 신청인께서 유선으로 송금신청을 하게 되면 신청서에 작성한 임대인의 계좌번호로 대금이 송금되고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임대차계약서 작성 후 언제든 신청이 가능하지만, 계약금 및 서비스 수수료를 최소 잔금일 기준으로 3영업일 전 까지 입금하셔야 합니다.

(02)3144-2470 으로 전화주셔서 ARS 안내멘트에 따라 2번 (권리보험문의)을 눌러주시고 담당자를 통해 자세한 청약 방법을 안내 받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상에서 서비스를 신청하고 문의하는 것은 24시간 연중무휴 언제라도 가능합니다. 단 ARS를 통한 업무문의 등은 영업일 기준으로 오전9시 부터 저녁6시 까지 정상운영이 가능하고 부동산 안심거래서비스의 경우 토요일(9:00~18:00)에 한하여 정상운영 됩니다.